본문 바로가기

캠핑

나그네캠핑장 추천 리뷰 (충남 캠핑장)

 

올해 여름은 덥지 않고 너무 날씨가 좋은 날이 연속되는 것 같습니다. 이렇게 좋은 날씨에 사람들이 많고 유명한 캠핑장도 좋지만 조용하게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은 어떤가요? 오늘은 논산시에 위치한 한적하고 푸근한 캠핑지기가 있는 나그네 캠핑장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. 위치나 캠핑장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다음을 클릭 하세요. (클릭)

 

 

 

 

  나그네캠핑장 후기

 

나그네캠핑장은 논산시 산 깊은 곳에 위치한 한적한 캠핑장 입니다. 캠핑장 도착 전에 장작 등 캠핑용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대전 남쪽에 위치한 고릴라캠핑 대전점(위치) 에서 여러가지 장비들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캠핑장 오시는 길이 어려울 수 있는데 다리를 지나 큰 나무가 보이신다면 거의 도착 하신 것 입니다. 나무를 지나 계속 직진하시면 나그네캠핑장의 표지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나그네 캠핑장으로 오시는 길에 큰 나무를 보시면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.
큰 나무를 지나 직진을 계속 하시면 나그네캠핑장 표지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저희는 그늘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나무터 11번을 예약하였습니다. 가장 구석에 있어서 독립적인 공간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 나무터는 윗쪽 물놀이장의 화장실과 개수대를 사용할 수 있었고, 아래의 편의점과 편의시설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 하였습니다.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나무터와 미루터 였고, 사람이 없는 곳을 원하신다면 호수터나 구름터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나그네 캠핑장 배치도 - 다양한 사이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저희가 예약한 나무터 11의 위치입니다. 나무터 중 가장 그늘이 많은 곳이여서 타프가 특별히 필요 하지 않았습니다.
나루터 사이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주차장이 넓어서 차가 자유롭게 지나 갈 수 있습니다.
너무나 깨끗한 하늘
나무터 앞 쪽 미루터 인데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.

 

캠핑장은 가족 단위로 많이 오셨고 캠핑장 곳곳에 22시 이후 정숙이 붙어 있어서 저녁에 매우 조용하여 한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 화장실은 타 캠핑장에 비하여 신식은 아니였지만 캠핑지기님께서 매일 매일 청소해주셔서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었습니다. 매점에는 약간의 과자류와 모기약 등이 있엇지만 큰 규모의 매점은 아니였습니다.

 

캠핑날 T1 경기가 있어 고기와 함께 행복하게 봤습니다.
텐트를 치자마자 배가 고파서 먹은 불고기
저녁에는 유튜브에서 본대로 만든 김치등갈비찜
깊은 산 속이라 그런지 고양이가 상당히 많아 자는 동안에도 계속 텐트를 쳤습니다.

 

  맺음말

오늘은 논산에 위치한 나그네 캠핑장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 하였습니다. 나그네캠핑장은 정숙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. 화장실과 매점 등 편의시설이 노후화 되긴 하였지만, 캠핑지기님께서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청소하셔서 깨끗했습니다. 한적하게 하루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그네 캠핑장을 추천 드립니다.